장경동 목사의 부흥특강 - 저 붕어빵 하는분 어떻게 축복할까요! [고화질 시즌2] 순리대로 살기 3부

18,531 보기,

부흥TV 장경동 목사

211,000 보기

#장경동목사설교 #장경동목사특강 #부흥특강 #장경동목사대전중문교회 #고화질서비스

부흥TV 유튜브채널을 늘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동안 어려운 여건 속에서 좋지 않은 화질임에도 장경동 목사님의 말씀을 경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랫동안 고화질 서비스를 준비해왔습니다. 훨씬 좋은 화질로 영상을 복원하고 편집하였습니다. 귀한 말씀에 좋은 영상이니 더 많이 홍보, 공유하셔서 전도하시길 바랍니다! 부흥TV채널과 기도로 동역해주세요. 감사합니다!

꼭 끝까지 시청하셔서 새로운 힘을 공급받으시기 바랍니다!
유머와 위트가 넘치면서도 촌철살인의 장경동 목사님 메시지 너무 좋습니다!
보지않고도 믿는 것이 진짜 "믿음"입니다. 하나님 믿으세요!
또 혼자 믿지 말고 이웃에게 구원의 메세지를 전하세요!
전하는 것이 어려우면, 기도하시고 장경동 목사님의 본 영상을 공유해주세요!
전도가 됩니다! 하나님이 하십니다!
장경동 목사의 특강을 시청하는 믿지 않는 분들도 꼭 가까운 교회(이단은 주의 바람)에 가셔서 등록하시고 교회에 나가시고, 신앙으로 거듭나시고, 꼭 구원 받으시길 바랍니다! 꼭이요!

장경동 목사님의 특강으로 은혜 받고 기도제목 해결하시길바랍니다! 주위에 전도하고 싶은분들께 꼭 공유해주세요! 장경동 목사님 강의 정말 최고네요! 많은 은혜 받으시길 바랍니다.


은혜 많이 받으시고, 꼭!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장경동 목사님의 특강, 설교 업데이트가 본 채널에서 계속됩니다. 은혜받으신대로 은혜나눔 댓글도 부탁드립니다^^ 주위에 "부흥TV - 장경동 목사" 채널도 많이 소개해주세요. 좋은 강의로 전도도 됩니다!

-----------------------------------------
"선교는 사명, 후원은 동역"
나영선(나도영상선교사)에 약정해주시는 선교후원금은 영혼을 살리는 복음방송 콘텐츠 제작과 기독문화행사를 통해 '땅끝 복음 전파'의 절대 사명을 완수하는데 사용됩니다.

▶영상선교사 참여안내 : 02-6333-1003
▶ARS후원 : 060-808-1004 (1통화 1만원)
▶CTS 영상선교후원 동참하기 : bit.ly/3DZjsVp
▶CTS 기독교TV 홈페이지 : www.cts.tv/

신앙생활에 감동이 되고 은혜가 되는
No.1 기독교 채널 CTS기독교TV
더 많은 복음 전파, 전도에 힘 쓰고자 합니다.

ⓒ 2021 All rights reserved by CTS기독교TV

* 모든 저작권은 CTS기독교TV에 있으며,
이 콘텐츠는 무단 다운로드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순리대로 살기 3부)

관련 영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