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경동 목사의 부흥특강 - 시어머니와 친정어머니 [고화질 시즌2] 핍박하는자를 축복하라 1부

321,125 보기,

부흥TV 장경동 목사

211,000 보기

#장경동목사설교 #장경동목사특강 #부흥특강 #장경동목사대전중문교회 #고화질서비스부흥
----------------------------------------------
부흥TV 채널에서 추천드리는 크리스천이 가장 선호하는 선물!
신앙도서 7월베스트 셀러 "부르짖는 기도의 비밀" 지금 선물해보세요!
link.coupang.com/a/3tUZ2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

TVTV 유튜브채널을 늘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동안 어려운 여건 속에서 좋지 않은 화질임에도 장경동 목사님의 말씀을 경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랫동안 고화질 서비스를 준비해 왔습니다. 훨씬 좋은 화질로 영상을 복원하고 편집하였습니다. 귀한 말씀에 좋은 영상이니 더 많이 홍보, 공유하셔서 전도하시길 바랍니다! 부흥 TV채널과 기도로 동역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꼭 끝까지 시청하셔서 새로운 힘을 공급받으시기 바랍니다!
유머와 위트가 넘치면서도 촌철살인의 장경동 목사님 메시지 너무 좋습니다!
보지 않고도 믿는 것이 진짜 "믿음"입니다. 하나님 믿으세요!
또 혼자 믿지 말고 이웃에게 구원의 메시지를 전하세요!
전하는 것이 어려우면, 기도하시고 장경동 목사님의 본 영상을 공유해 주세요!
전도가 됩니다! 하나님이 하십니다!
장경동 목사의 특강을 시청하는 믿지 않는 분들도 꼭 가까운 교회(이단은 주의바람)에 가셔서 등록하시고 교회에 나가시고, 신앙으로 거듭나시고, 꼭 구원받으시길 바랍니다! 꼭이요!

장경동 목사님의 특강으로 은혜받고 기도제목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주위에 전도하고 싶은 분들께 꼭 공유해 주세요! 장경동 목사님 강의 정말 최고네요! 많은 은혜받으시길 바랍니다.


은혜 많이 받으시고, 꼭!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장경동 목사님의 특강, 설교 업데이트가 본 채널에서 계속됩니다. 은혜받으신 대로 은혜 나눔 댓글도 부탁드립니다^^ 주위에 "부흥 TV - 장경동 목사" 채널도 많이 소개해주세요. 좋은 강의로 전도도 됩니다!

-----------------------------------------
"선교는 사명, 후원은 동역"
나영선(나 도영상선교사)에 약정해 주시는 선교후원금은 영혼을 살리는 복음방송 콘텐츠 제작과 기독문화행사를 통해 '땅끝 복음 전파'의 절대 사명을 완수하는 데 사용됩니다.

▶영상선교사 참여안내 : 02-6333-1003
▶ARS후원 : 060-808-1004 (1통화 1만원)
▶CTS 영상선교후원 동참하기 : bit.ly/3DZjsVp
▶CTS 기독교TV 홈페이지 : www.cts.tv/

신앙생활에 감동이 되고 은혜가 되는
No.1 기독교 채널 CTS기독교TV
더 많은 복음 전파, 전도에 힘 쓰고자 합니다.

ⓒ 2021 All rights reserved by CTS기독교TV

* 모든 저작권은 CTS기독교TV에 있으며,
이 콘텐츠는 무단 다운로드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핍박하는자를 축복하라 1부)

관련 영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