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기도] 5월 28일. 모든 것을 하나님께 의뢰하는 믿음의 자녀들 되게 하옵소서

4,043 보기,

극동방송

197,000 보기

당신의 소중한 헌신이 영상선교의 밑거름이 됩니다!
영상선교사로 극동방송의 동역자가 되어 주세요!
🙏극동방송 영상선교 후원👇
me2.do/5LAiglnO (링크 클릭)👍

=====================================

은혜가 풍성한 하나님 아버지! 생명과 빛으로, 지혜와 권능으로 우리의 가정들을 돌보시고 은혜를 베푸시니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기업이요 상급인 자녀를 우리 가정에 허락하여 주심에 감사합니다. 주님께서 맡겨 주신 사랑하는 자녀들의 행복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안에 있음을 고백하며 우리의 자녀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우리 자녀들이 언제나 하나님을 먼저 생각하는 자녀들 되게 하시고 모든 것을 오직 하나님께 의뢰하는 신실한 믿음 생활을 통해 세상을 변화시켜가는 놀라운 일군으로 세워 주시옵소서.

하나님의 말씀이 사랑하는 자녀들의 인격과 삶이 되기를 원합니다.
예수 그리스도를 구세주로 영접한 사랑스러운 자녀들이,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뿌리가 박히고 터가 굳어지게 하소서. 성령님과 깊이 있는 교통을 통해 자양분을 공급받으며 성령의 열매를 맺는 삶이 되게 하소서. 그리스도의 사랑을 알고, 그 너비와 길이와 높이와 깊이가 어떠함을 깨달아 신실한 신앙인으로 성장하고 성숙해지게 하옵소서.

지혜와 권능의 하나님 아버지! 사랑하는 자녀들이 하나님이 주시는 창대한 꿈과 비전을 성취하며 살아가게 하소서. 자녀들의 일생에 지혜와 명철을 언제나 더하여 주시기를 원합니다. 치열한 삶의 전쟁터에서 총명과 혜안과 분별력과 포용력과 리더십을 갖추게 하셔서 불신세상에 빛이 되게 하시고 향기가 되게 하시옵소서.
가정에서, 학교에서 직장에서 모든 삶의 현장에서 비겁하지 않으며 담대함과 용기와 정직함으로 살아가는 자녀들이 되게 하시기를 원합니다.

사랑하는 자녀들이 “교만은 멸망의 선봉이요 겸손은 존귀의 길잡이니라” 하신 말씀을 평생 가슴에 간직한 채, 교만하지 않고 겸손하게 살게 하소서. 일생을 하나님앞에 순종하며 닥치는 위기와 슬픔은 기쁨으로, 괴로움은 희락으로 변화시킬 줄 아는 믿음의 능력을 갖고 살게 하시옵소서. 환난과 핍박 중에도 하나님의 나라를 지키는 파수꾼의 사명을 잃어버리지 않고 사는 자녀들이 되게 하시옵소서. 우리를 십자가에서 구원하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